보이스피싱,스미싱 관련 안내
1. 보이스피싱 : 최근 고객님의 신용카드 사용을 문의하며 카드연체로 인한 송금을 요청하는 보이스 피싱이
발생하고 있습니다.
당사에서는 위와 같은 안내전화를 일체 진행하고 있지 않으니 사기전화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<보이스피싱 신고처>
- 금융감독원 : 1332
- 한국인터넷진흥원 : 118
당사에서는 URL 발송을 통한 앱설치를 권장하지 않으니 사기문자에 유의바랍니다.
<스미싱 신고처>
경찰청사이버테러 대응센터(☎182) 및 고객님이 가입한 통신사 고객센터
사이버테러대응센터(http://www.ctrc.go.kr)
A/S는 어떻게 받나요?
상품의 A/S 는 거창한무역이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.
1:1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070-8829-9906)로 문의하여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