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1. 상품 파손으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
① 반품 사유 및 상품 수거 여부를 결정 후 고객센터(☎ 070-8829-9906) 또는 [고객센터 > 1:1 문의]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상
품회수에서 교환 상품 배송까지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
※ 주문 시 결제하신 금액은 결제수단에 따라 자동 환불됩니다.
2. 상품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
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,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십니다.
교환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(☎ 070-8829-9906) 또는 [고객센터 > 1:1 문의]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상
품회수에서 교환 상품 배송까지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
◆ 교환가능 기간
① 구매자 단순변심 :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
② 표시, 광고 상이, 물품하자(초기불량)
: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
※ 교환접수 시, 택배 기사에게 해당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1~2일 내 상품이 회수되며,
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.
※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부과되며, 이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※ 교환상품 포장 시, 교환사유와 교환 희망 상품(색상, 사이즈 등)을 기재한 메모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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답변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,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(☎ 070-8829-9906) 또는 [고객센터 > 1:1 문의]로 문의 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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베송비는 얼마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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