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쇼핑몰 검색

카테고리

FAQ 검색
FAQ 검색

배송 목록

  1. Q

    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 1. 상품 파손으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
       ① 반품 사유 및 상품 수거 여부를 결정 후 고객센터(☎ 070-8829-9906) 또는 [고객센터 > 1:1 문의]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상
       품회수에서 교환 상품 배송까지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

       ※ 주문 시 결제하신 금액은 결제수단에 따라 자동 환불됩니다.


     2. 상품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
       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,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십니다. 
       교환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(☎ 070-8829-9906) 또는 [고객센터 > 1:1 문의]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상
       품회수에서 교환 상품 배송까지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

       ◆ 교환가능 기간 
       ① 구매자 단순변심 :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
       ② 표시, 광고 상이, 물품하자(초기불량)
       :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 

       ※ 교환접수 시, 택배 기사에게 해당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1~2일 내 상품이 회수되며,
       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.
       ※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부과되며, 이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   ※ 교환상품 포장 시, 교환사유와 교환 희망 상품(색상, 사이즈 등)을 기재한 메모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
  2. Q

   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.

    A

    답변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,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    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(☎ 070-8829-9906) 또는 [고객센터 > 1:1 문의]로 문의 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. 

  3. Q

   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.

    A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/배송조회]에서 [배송조회]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4. Q

    베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설명 내 "배송비용"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※ 도서/산간지역으로 배송 시,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제주도 등 섬 지역은 6,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


장바구니

총 합계 0 원
장바구니 가기

나의정보

회원로그인

위시리스트

  • 위시리스트 없음

오늘본상품

없음

+ 더보기
  • 네이버 블로그
  • 인스타그램
  • 카카오 채널
회사명 농업회사법인거창한무역(주) 주소 경남 거창군 거창읍 서변리 190-2
사업자 등록번호 611-81-22443 대표 유하형 전화 070-8829-9906 팩스 055-943-9906
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2-경남거창군-0022
입금계좌 농협 301-0329-2845-01 농업회사법인거창한무역
개인정보 보호책임자
Copyright © 2023 농업회사법인거창한무역(주) . All Rights Reserved.